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충청도 가볼만한 곳: 예산(예당호출렁다리/의좋은형제공원/예산황새공원)

충남 예산에 볼거리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!
1. 예당호 출렁다리
2. 의좋은형제공원
3. 예산 황새공원

3곳 모두 다 근처에 있어서 하루에 다 가기 좋다!

그리고 모두 입장료, 주차비가 따로 들지 않는다는 것!!

1. 예당호 출렁다리
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미착용, 37.5도 이상자는 출입 금지임.
전경이 너무 이뻐서 나들이 가기 좋았다!

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호수라던데! 정말 크다.
호수 주변에 산책로가 잘 되어있다.

출렁다리인 만큼 출렁출렁 거려서 걸어가는 재미가 있다.
나는 낮에 갔는데.. 사실 밤 되면 더 멋있을 것 같긴 하다!

그리고 무엇보다 음악분수쇼를 한다!
이것도 밤되면 더 멋있을 듯하다..
트로트, 케이팝, 팝송 등 다양한 노래에 맞춰서 꽤 오랫동안 음악분수쇼를 한다.

2. 의좋은 형제공원

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윌리엄과 벤틀리가 갔었던 의좋은 형제공원을 갔다!!

그네도 있어서 그네도 타보고 옛날 시골사람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전시관도 있어서 안에 들어가서 얼굴만 들어 놓고 사진을 찍는 공간도 있어서 재미있었다
요렇게!!!

이 공간을 보고 벤틀리는 울음을 터트렸는데.. 그럴만했다.. 살짝 무섭긴 했다ㅜ ㅜ

3. 예산 황새공원

 

태어나서 황새를 처음 보았다!
천연기념물답게 두루미와 달리 멋있었다..
희한하게 위에 뚫린 오픈식에 황새들이 잔뜩 있었다. 날아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쉬는 공간이 되어버린 황새공원^^

날 좋은 날 좋은 풍경을 보고 싶다면 충남 예산 강추!!
동네가 전반적으로 한적하고 관광지가 구성이 잘된 느낌이었다. 무엇보다 무료로 이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^^